Skip to main content

강아지 알러지 사료 추천 인기 순위 TOP 5

식이 알러지가 있는 강아지와 함께 생활하는 반려인이라면 강아지에게 어떤 사료를 제공하면 좋을 지 고민일 수 밖에 없죠. 특정 재료에 알러지 반응을 보일 수 있는 강아지들을 위해, 알러지 유발 성분은 첨가하지 않으면서 충분한 영양을 제공하는 알러지 사료를 급여하면 알러지 문제를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핏펫에서 구매 가능한 다양한 알러지 사료 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많은 사료 TOP 5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1위. 인섹트업 하이포알러지 사료 ⭐4.8

후기만 17,000개가 넘는 인섹트업 하이포알러지 사료는 인섹트를 베이스로 제조하여 알러지 걱정이 적고 기호성이 높은 사료예요.

인섹트업은 단백질원으로 살균된 먹이를 먹고 자란 국내산 동애등에만을 사용했어요. 가축을 단백질원으로 사용한 사료는 가축 몸 속에 남은 성장촉진제나 항생제 때문에 강아지에게 알러지를 일으킬 수 있죠. 인섹트업은 이러한 유형의 식이 알러지를 일으키지 않는답니다.

게다가 인섹트업만의 특별한 저온 드라이 공법으로 면역력에 도움이 되는 리우릭산 등 동애등에의 영양소를 최대한으로 보존했어요. 동시에 수분 함량은 높여 풍미가 깊고, 식감이 부드러워 기호성이 뛰어나죠.

추천 대상

친환경 성분의 건강하고 안전한 사료를 찾는 반려인, 우리 아이의 알레르기가 걱정되는 반려인

1위. 인섹트도그 하이포알러지 ⭐4.9

인섹트도그 하이포알러지

동물성 단백질을 대신해 알레르기 가능성을 최소화한 밀웜 성분의 사료입니다. 인섹트도그는 독일에서 만들어졌는데요. 독일은 반려동물 관련법이 매우 엄격해 사람과 같은 기준의 식품법이 적용됩니다. 그만큼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이겠죠? 흡수율 높은 고품질 복합 아미노산 사료를 찾는다면 인섹트도그를 추천해 드립니다.

추천 대상

밀웜 성분의 사료를 처음 급여하는 반려인

3위. 더텐 독 소프트 반건조사료 인섹트&알러지 케어 ⭐4.9

강아지 알러지 사료

3위는 더 텐 소프트 인섹트&알러지 케어 사료입니다. 더 텐 소프트 인섹트&알러지 케어 사료는 육고기 2배 이상의 단백질과 식이섬유, 아미노산이 풍부하여 단백질원 중 영양학적으로 가장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는 '밀웜'과 가수분해 오리를 원료로 사용하여 알러지 반응을 최소화했습니다. 이 외에도 알러지 관리에 도움을 주는 10가지 특별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200g씩 소분이 되어 있어 보관 또한 편한 제품입니다.

추천 대상

전 연령에게 부담없는 알러지 사료를 찾는 반려인

4위. 뉴트리나 원데이케어 파이토 랩 센서티브 알러지프리 ⭐4.8

강아지 알러지 사료

더 이상 알러지로 괴롭지 않도록 자연에서 온 컬러푸드 유래 성분으로 만든 뉴트리나 원데이케어 파이토 랩 센서티브 알러지프리 사료입니다. 컬러푸드에서 유래된 유익한 식물성 화학물질(파이토케미컬)인 '플라보노이드'가 항산화 작용을 해 반려견 알러지 저감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원료 또한 70% 이상 유기농을 사용하여 건강한 영양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추천 대상

필요한 영양소를 충족 시키면서 알러지 유발 가능성이 낮은 사료를 찾는 반려인

5위. 닥터소프트 하이포알러지 연어 ⭐4.6

닥터소프트 하이포알러지 사료

닥터소프트 하이포알러지 연어 사료는 단일 육류 단백질인 가수분해 연어를 주단백질원으로 사용하여 알레르기 유발을 최소화시킨 사료입니다. 연어에 함유된 오메가 지방산은 알레르기 개선과 피부 모질에 도움을 주며, 글루코사민과 상어연골, 초록입홍합은 관절 및 뼈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프락토올리고당이 첨가되어 장내 유익균 증가에 도움을 주며, 홈이 파여진 새로운 모양의 알갱이로 씹었을 때 치아에 부담이 없습니다.

추천 대상

알러지가 있는 전 연령, 전 크기의 강아지


강아지 알러지 사료를 선택할 때, 개별적인 알러지 반응과 영양 요구를 고려하여 사료를 선택해야 합니다. 핏펫에서 추천 제품을 비롯한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비교하고, 최적의 알러지 사료를 찾아보세요. 강아지에게 잘 맞는 알러지 사료 선택을 통해 알러지가 개선되기를 바라겠습니다.

지금까지 여러분들의 건강한 반려생활을 응원하는 핏펫이었습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