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강아지 저칼로리 간식 추천 인기 순위 TOP 5

강아지 저칼로리 간식 추천이 필요한 집사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강아지 체중 조절이 필요해지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체중 조절이라는 목표를 앞두고 내가 우리 아이를 그동안 세심하게 돌보지 못한 것은 아닐지, 바쁘다는 핑계로 산책이 부족했던 것은 아닌지 자책하시는 반려인 분들도 있을 거예요.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강아지들 입맛에 꼭 맞는 강아지 저칼로리 간식으로 체중 조절을 즐겁게 시작할 수 있어요. 핏펫에서 우리 아이의 건강한 체중 조절을 함께해 보세요!


1위. it 츄잇 만두 (닭) ⭐️4.8

강아지 저칼로리 간식

체중조절 중에는 포만감을 느낄 수 있도록 오래오래 꼭꼭 씹어 먹는 것이 중요한데요. 집중하는 시간이 길지 않은 강아지들은 보통 빠르게 간식을 먹어버리기 때문에 오래 먹을 수 있는 간식을 찾아 급여하면 좋답니다. 100% 소가죽 껌 츄잇에 고단백 저칼로리의 닭고기를 채워 넣은 츄잇 만두는 다이어트 중인 강아지에게 즐거운 간식 시간을 선물해 줄 거예요.

추천 대상

껌 유형의 다이어트 저칼로리 간식을 찾고 있는 반려인

2위. 소프트릿 강아지 초미니 동결건조 트릿 ⭐️4.9

강아지 저칼로리 간식

체중조절을 위해 간식을 소량씩 급여해야 한다면 크기가 작은 간식이 유용해요. 하루 권장 급여량씩 예쁘고 깔끔하게 개별 포장이 되어있다 보니 강아지의 일일 섭취량을 체크하기에 편리하답니다. 소프트릿 동결건조 트릿은 고단백 원재료인 치킨/연어/비프/캥거루를 첨가물 없이 제조한 영양간식이에요.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강아지의 저칼로리 간식으로 쟁여두기 딱 좋아요.   

추천 대상

반려동물과 함께 다이어트를 처음 시작하는 반려인

3위. 벨버드 건강수제간식 무염황태 ⭐️4.8

벨버드 건강수제간식 무염황태

기호성 높은 강아지 간식으로 잘 알려진 황태는 체중조절 중에 유용한 단백질원입니다. 나트륨 함량을 확 줄인 무염 처리된 제품이라면 더할 나위 없겠죠? 벨버드 수제간식은 100% 휴먼그레이드 등급 인증으로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식재료로 제조된 제품이기도 합니다. 그렇다고 반려인이 빼앗지는 마세요! 

추천 대상

까다로운 입맛을 가진 아이를 위해 익숙한 간식을 찾는 반려인

4위 크런킷 믹스큐브 비만 ⭐️4.7

크런킷 믹스큐브 비만

씹으면 바삭한 소리가 나고 포슬한 식감이 좋은 큐브 간식은 많은 강아지들의 최애 간식이죠. 체중 조절 중에는 비만 전용 제품을 찾아 급여해 보세요. 크런킷 믹스큐브는 식이섬유가 풍부한 고구마, 차전자피 성분이 들어있습니다. 강아지들의 먹는 재미를 그대로 살려주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보다 쉽게 할 수 있을 거예요. 

추천 대상

비스킷/크런치형 간식을 선호하는 강아지

5위. 찹앤찹 저알러지 칭찬간식 찹찹굿보이 소고기 ⭐️4.9

찹앤찹 저알러지 칭찬간식 찹찹굿보이 소고기

훈련용 보상 간식을 찾고 있는 반려인들이 많이 찾는 제품입니다. 육류 함량이 높지만 저칼로리 제품이라 자주 칭찬 보상을 해 줘야 할 때 부담 없이 급여할 수 있어요. 또한 친환경 곤충 단백질을 더해 알레르기 염려 없이 급여할 수 있는 제조된 저알러지, 저칼로리 영양 간식이에요. 원육 간식의 풍부한 맛을 좋아하는 강아지라면 찹찹굿보이를 추천해 드립니다. 

추천대상

소고기 성분 간식을 선호하는 강아지


강아지 저칼로리 간식과 함께하는 즐거운 반려생활을 위해 🐾

핏펫에서 많은 반려인들의 추천을 받은 강아지 저칼로리 간식들을 알아보았습니다. 그동안 급여했던 간식들과 비교해 보면서 우리 강아지가 더욱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 있는지 체크해 보셔도 좋을 거예요. 이러한 제품과 함께 똑똑하게 강아지 체중조절 목표를 달성하여 우리 아이의 건강을 지켜주세요.

온 가족이 함께 하는 건강하고 즐거운 간식 시간을 핏펫이 응원하겠습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