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강아지 가수분해 사료 추천 인기 순위 TOP5

가수분해 사료는 식품 알러지의 주요 원인인 동물성 단백질을 잘게 분해해서 알레르기 반응을 적게 일으킬 수 있도록 돕는 사료입니다. 강아지가 짙은 눈물 자국을 갖고 있거나 귓병, 피부병이 심하다면 식품 알레르기 때문일 수 있어요. 알레르기 프리 사료로 바꿔서 급여해 보시기를 추천합니다. 핏펫에서 많은 선택을 받은 강아지 가수분해 사료 추천 제품을 소개해 드려요.


1위. 인섹트도그 하이포알러지 빅 (2kg) ⭐4.9

강아지 가수분해 사료 추천

동물성 단백질을 대신해 알레르기 가능성을 최소화한 밀웜 성분의 사료입니다. 인섹트도그는 독일에서 만들어졌는데요. 독일은 반려동물 관련법이 매우 엄격해 사람과 같은 기준의 식품법이 적용됩니다. 그만큼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이겠죠? 흡수율 높은 고품질 복합 아미노산 사료를 찾는다면 인섹트도그를 추천해 드립니다.

추천 대상

밀웜 성분의 사료를 처음 급여하는 반려인

2위. 청담닥터스랩 데일리솔루션 스킨&코트 사료 (2kg) ⭐4.8

청담닥터스랩 데일리솔루션 스킨&코트 사료

반려인이 열심히 공부해서 아무리 몸에 좋은 사료를 준비해도 강아지가 잘 먹지 않으면 소용이 없겠죠. 청담 닥터스랩 데일리 솔루션 스킨&코트 사료는 가수분해 연어를 사용해서 알레르기 예방과 기호성을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입니다. 감태 추출물, 울금 가루 등 식이 알레르기 반응을 억제해주는 성분이 첨가되어 있는 예방 사료로 추천해요. 

추천 대상

기호성 높은 가수분해 사료를 찾고 있는 반려인

3위. 이즈칸 독 알러지프리 (2.1kg) ⭐4.6

이즈칸 독 알러지프리

100% 가수분해된 단백질 원료를 사용한 사료입니다. 건국대학교 수의과학 연구소 임상실험을 거쳐 식이 알레르기 개선 효과를 입증 받았어요. 300g씩 개별 포장돼 있어 강아지가 아직 먹지 않은 사료를 보관할 때 산소와의 접촉을 최소화할 수 있답니다.

추천 대상

식이 알레르기 증상 개선이 필요한 강아지

4위. 네츄럴코어 센시티브케어 D1 밀웜 (3kg) ⭐️4.9

네츄럴코어 센시티브케어 D1 밀웜

일반 육류보다 단백질 함량과 체내 흡수율이 좋은 밀웜 성분의 유기농 사료입니다. 네츄럴코어 센시티브케어 D1 밀웜은 눈물 자국 착색에 효과가 좋은 강아지 가수분해 사료로, 많은 반려인들이 선택하고 있습니다. 200g씩 개별 포장 되어 있습니다

추천 대상

유기농 원료의 가수분해 사료를 찾는 반려인

5위. 네츄럴랩 독 케어3 피부 & 알러지 (6kg) ⭐️5

네츄럴랩 독 케어3 피부 & 알러지

가수분해 연어 성분의 알레르기 프리 사료입니다. 10~12mm 크기에 기포가 차 있는 형태의 사료로 알갱이 밀도가 낮아 어린 강아지나 노령견도 쉽게 먹을 수 있어요. 따로 유산균을 챙겨 먹이지 않아도 네츄럴랩 제품에는 24억 마리 유산균이 첨가되어 있답니다. 

추천 대상

장 건강 관리를 위해 유산균 급여가 필요한 어린 강아지 또는 노령견


핏펫의 강아지 가수분해 사료 추천, 어떠셨나요?

사료 종류를 교체할 때는 한 번에 바꾸지 마시고 일주일 정도의 시간을 두고 기존 사료와 새 사료를 조금씩 섞어 급여해 주시면 반려견이 쉽게 적응할 수 있어요. 사료 교체 방법을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아래 글을 참고해 보세요.

강아지 사료 바꾸기 : 올바른 교체 방법으로 성공하세요!

오늘은 반려인의 마음을 가장 잘 아는 핏펫에서 강아지 가수분해 사료 인기 제품을 추천해 드렸습니다. 건강한 반려생활의 시작, 핏펫과 함께해요! 

Leave a Reply